카테고리 없음

추영우, 톱모델 아버지와 모델 가족! 그의 성공 비결은?

shorttips 2025. 2. 14. 11:34

최근 드라마 '옥씨부인전'에서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추영우! 그의 연기력만큼이나 화제가 되고 있는 건 바로 그의 특별한 가족사입니다.

 

90년대 톱모델이었던 아버지 추승일과 모델 출신 어머니 강성진 사이에서 태어난 그는, 어릴 적부터 남다른 DNA를 자랑했는데요.

 

오늘은 배우 추영우와 그의 모델 패밀리에 대한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파헤쳐 보겠습니다.

 

모델 아버지의 DNA를 물려받다


추영우는 아버지 추승일의 뛰어난 외모를 물려받았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90년대 톱모델로 활약했던 추승일은 당시 긴 머리를 휘날리며 패션계를 휩쓸었던 전설적인 인물이죠.

 

추영우는 여러 인터뷰에서 아버지에 대한 존경심을 드러내며, "아버지가 '연예인이다!'라고 말해주시는 게 너무 좋다"라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과거 홍석천의 유튜브 채널에 출연했을 때, 홍석천은 추영우의 아버지가 과거 자신이 알던 모델이었다는 사실을 밝히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홍석천은 추승일에 대해 "한국 사람인가 싶을 정도로 잘생긴 모델이었다"라며 극찬을 아끼지 않았죠.

 

추영우는 아버지의 모델 DNA를 물려받아 훤칠한 키와 매력적인 비주얼을 자랑하며, 모델 못지않은 비율을 뽐내고 있습니다.

 

든든한 지원군, 모델 가족


추영우의 어머니 강성진 역시 모델 출신입니다.

 

모델 부모님을 둔 덕분에 추영우는 어릴 적부터 자연스럽게 패션과 문화에 대한 감각을 키울 수 있었습니다.

 

그는 "끼와 애교는 어머니를 닮았다"라며, 자신의 긍정적인 성격이 어머니에게서 비롯되었음을 밝혔습니다.

 

또한 추영우는 친동생 차정우와도 끈끈한 우애를 자랑합니다.

 

차정우 또한 배우로 활동 중이며, '옥씨부인전'에서는 추영우의 대역을 맡아 형을 돕기도 했습니다.

 

형제가 함께 드라마 촬영 현장에서 호흡을 맞추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주는 모습은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선사했습니다.

 

추영우는 "동생이 긴장될 텐데 잘 해줘서 너무 고마웠다"라며, 동생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이렇게 든든한 가족들의 응원 속에서 추영우는 더욱 성장하며 배우로서의 입지를 다져나가고 있습니다.

 

추영우, 앞으로가 더 기대되는 배우


추영우는 '학교 2021'을 시작으로 '오아시스', '경찰수업', '중증외상센터'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력을 선보이며 대세 배우로 자리매김했습니다.

 

특히 '옥씨부인전'에서는 1인 2역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연기 스펙트럼을 넓혔다는 평을 받고 있습니다.

 

그는 최근 인터뷰에서 "특별히 연예인으로서의 조언은 없으시다. 오히려 아버지로서의 충고가 많아지시지 않았나 싶다"며 "인간으로서의 조언이다.

 

아버지 활동 시대와는 다르기 때문에 일과 관련된 부분은 맡겨주신다. 단, '인사 잘해라' '늦지 말아라' 그런 말씀을 많이 해주신다"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넷플릭스 '광장'과 tvN 드라마 '견우와 선녀'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하니, 그의 활약을 기대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모델 아버지의 멋진 유전자와 가족들의 따뜻한 응원 속에서 성장하는 배우 추영우! 앞으로 그가 보여줄 연기가 더욱 기대됩니다.

 

추영우와 모델 가족, 그 뒷이야기



오늘 추영우와 그의 모델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알아봤는데요, 어떠셨나요?

 

추영우의 성공 뒤에는 든든한 가족들의 사랑과 지지가 있었다는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추영우는 다양한 작품에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며 팬들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됩니다.

 

이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블로그 구독과 다른 게시글 방문도 부탁드립니다!

 

QnA 섹션

Q1. 추영우의 아버지는 어떤 모델이었나요?

 

A. 추영우의 아버지 추승일은 90년대 톱모델로, 긴 머리를 휘날리며 패션계를 휩쓸었던 전설적인 인물입니다.

 

Q2. 추영우의 친동생은 어떤 활동을 하고 있나요?

 

A. 추영우의 친동생 차정우 또한 배우로 활동 중이며, '옥씨부인전'에서는 추영우의 대역을 맡아 형을 돕기도 했습니다.

 

Q3. 추영우는 앞으로 어떤 작품에 출연할 예정인가요?

 

A. 추영우는 넷플릭스 '광장'과 tvN 드라마 '견우와 선녀'를 통해 또 다른 매력을 선보일 예정입니다.

 

 

 

관련 포스트 더 보기